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김수현과 김지원의 '눈물의 여왕' 웨딩 촬영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세 장의 사진이 공식 tvN 채널에 "당신이 기다려온 사진. 눈에서 사랑으로 가득 찬 비주얼 푸. 백홍의 웨딩 스냅 공개"라는 자막과 함께 업로드되었습니다.
세 장 모두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스타 김수현과 김지원에 의해 촬영되었습니다. 웨딩 스냅 속 김수현과 김지원은 흰색 턱시도와 흰색 드레스를 입고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습니다.
베일에 가려진 둘만의 공간에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점이 눈길을 끕니다. 실제 신혼부부라고 해도 믿을 수 있는 분위기도 인상적입니다. 웨딩 스냅 단독 사진도 공개됐습니다.
김수현은 검은색 턱시도에 나비넥타이를 매어 훈훈한 마음을 담은 신랑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지원은 드레스를 입고 가녀린 어깨선을 드러냈습니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앞머리에 작은 티아라가 김지원의 화려한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한편 김수현과 김지원은 '눈물의 여왕'에서 3년째 부부로 열연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각각 백현우와 홍해인 역을 맡았습니다. 특히 이들이 결혼한 웨딩홀은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웨딩마치를 울린 장소라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에는 웨딩사진이 아닌 웨딩스냅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실제 커플들의 비주얼과 조합에 대한 극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